2016년 5월 6일 금요일

Attempting to call method 'System.Reflection.MonoProperty::GetterAdapterFrame' for which no ahead of time (AOT) code was generated.

서비스중인 앱의 새로운 버전을 iOS로 스위칭 하고 빌드하여 실행 시키는 도중에 이슈가 발생했다.

Attempting to call method 'System.Reflection.MonoProperty::GetterAdapterFrame' for which no ahead of time (AOT) code was generated.

런타임으로 발생한 이 애러는

시스템 제너릭에 라이버러리에 포함된 xml serializer 를 사용중에 발생하였다.

관련코드는 이전 버전과 같았는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해

관련 키워드로 검색하고 이리저리 삽질을 진행

결론은 싱겁게도 Unity3d 의 iOS셋팅이 잘못 되엇던 것이였다.

Api Compatibility Level 을 .NET 2.0 Subset으로 변경하여 해결하였다.

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했던 링크

http://forum.unity3d.com/threads/please-help-for-il2cpp-problem.302670/

http://devkorea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m03_qna&wr_id=52443&sfl=wr_subject%7C%7Cwr_content&stx=AOT&sop=and

http://docs.unity3d.com/Manual/iphone-playerSizeOptimization.html

http://answers.unity3d.com/questions/30930/why-did-my-binaryserialzer-stop-working.html

http://answers.unity3d.com/questions/406242/serialize-on-ios-that-is-aot-safe.html

http://answers.unity3d.com/questions/1089649/ios-xml-serialization-jit-exception.html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